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트레이너회원등록

트레이너회원등록

트레이너 회원등록페이지는 시즌2 정식오픈후 삭제예정입니다. 기존 트레이너회원 등록을 하신 분들께는 그대로 혜택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클럽래빗] 트레이너 회원 등록 공지사항
WRITER 클럽래빗 (ip:)

안녕하세묘! 클럽래빗입니다.

트레이너 회원분들과 더 가까이 함께하고자 트레이너 회원등록 페이지를 개설하였습니다.

게시판내 트레이너 회원등록 양식에 맞추어 글을 작성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일반토끼] 등급에서 -> [트레이너토끼] 특별회원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2) 트레이너 토끼로 등록이 완료되는데로, 2000원의 적립금이 즉시 추가지급됩니다. (가입적립금과 별도)


3) [트레이너토끼] 회원은 클럽래빗의 모든 상품을 10%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4) 클럽래빗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앰배서더 선발 등의 혜택에서 당첨확률이 높아집니다.


5) 팀단위 제품 구매시, 무상으로 로고프린팅이나 자수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 대회 및 센터관련 단체복 제작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퀄리티의 제품을 약속드립니다.


7) 추후 추천코드 및 추천인제도 도입을 준비중이며, 트레이너회원분들께는 우선적으로 개별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추천코드를 통한 적립금은 현금전환이 가능한 제도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8) 클럽래빗의 센터 제휴 등의 안내등을 제공해드립니다.


9) 클럽래빗의 샘플링 제품 (제품화 이전 좋은 옷을 만들기위한 후보군) 등에 대한 사전 Test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작성시 주의사항


- 작성하시는 정보는 클럽래빗 트레이너 등록을 위한 필수정보입니다.

  해당 사항은 클럽래빗 외 다른곳에서 사용되지 않으며, 추후 클럽래빗의 마케팅 및 이벤트 활동등의 정보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어쩌다보니, 트레이너 등록시에 제목에 근무지역 등을 작성해주시고 계신데, 그러시지 않아도 됩니다!


- 작성글은 꼭 비밀글로 설정하셔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인기관 공식자격증 첨부파일 필수!


- 트레이너 회원등록은 개별작업으로 진행되므로, 완료까지 최대 1~2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